린의 근작 Klimax DSM은 여러 면에서 의의가 있다. 기존의 매우 단순한 기능을 넘어서 현재 시장의 여타 네트워크 플레이처럼 다양한 입, 출력을 추가했다. 이로서 제품의 활용도 및 편의성, 호환성을 대폭 늘렸다. 또 하나는 내부에 사용한 DAC의 변화다. 기존에 AKM 칩셋을 사용하던 이들은 Klimax DSM부터 자체적으로 제작한 DAC 보드를 채용하고 나섰다. 이를 발표하기 얼마 전 AKM 공장이 화재로 칩셋 공급이 중단되었던 시기를 생각할 때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엔 Klimax DSM에 최초로 채용해 커다란 음질적 변화와 상승을 이끌어낸 Organik DAC의 호평에 힙입어 그 활용 범위를 넓혔다. 이전에도 DS 시리즈에서 신작이 나오면 구형 DS 모델을 업그레이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는데 이번에도 린은 기존 사용자들이 간단하게 신형에 투입된 기술과 음질적 성과를 맛 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바로 Organik DAC를 기존 Klimax DS 및 Klimax 350 스피커 등에 투입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한 것.
Organik DAC는 기존 AKM 같은 집적 칩셋이 아니라 총 8층 회로 기판늘 사용한 풀 디스크리트 타입의 델타 시그마 모듈레이션 회로다. 이 외에 정밀 클러킹 및 안정적이며 정확한 전원 공급 등을 위시로하는 회로로서 꽤 유의미한 음질적 상승을 가져올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가격대는 역시 높은 편이다. Klimax DS, Exaktbox를 업그레이드할 경우 5,400파운드. Klimax 350 스피커의 업그레이드 비용은 10,800파운드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