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일렉트로닉스는 최근 2월 영국 브리스톨 하이파이 오디오쇼에 참여해 여러 제품을 전시했다. 우선 가장 최근작인 PRE 3 프리앰프가 주인공으로 낮은 노이즈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등을 선보였다. Ultima 파워앰프와 매칭이 가능한 프리앰프로서 최적의 매칭을 보여주는 프리앰프로서 실제 유튜브 리뷰를 진행하면서 확인한 바 있다. 이 외에 Mojo 2 DAC 및 Hugo 2, Anni 데스크탑 앰프 및 Qutest를 선보였다.
여기까진 기존에 출시되었고 이미 국내에서 소개된 바 있는 모델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최근 코드 일렉트로닉스의 디지털 부문 책임 엔지니어인 롭 와츠의 인터뷰에서 향후 출시한 제품군에 대한 이야기는 귀가 솔깃하게 한다. 우선 현재까지 코드의 플래그십이자 해당 가격대 레퍼런스 DAC으로 자리 잡은 DAVE의 상위 DAC를 출시한다는 것. Ultima 라인업의 DAC를 자연스럽게 기대하게 만든다.
그렇다고 DAVE를 단종 하는 것은 아니고 Mscaler 같은 업스케일러를 또 하나 출시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다. Mscaler의 상위 업스케일러가 될 텐데 이미 100만 탭까지 완성한 상태에서 어느 정도 필터 탭을 구현할지 궁금하다. Hugo 라인업이 아닌 Choral 시리즈로 편입된다. 이미 이런 이야기는 충분히 상상 가능한 이야기였고 몇 년 전부터 해외에서 루머가 있긴 했지만 롭 와츠의 입으로 들으니 더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