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오디오엔 매우 다양한 모델이 존재한다. 최상위 Wamm Master Chronosonic부터 시작해 Alexx V, Alexia V, Yvette, Sabrina 등등. 하지만 그 중 가장 그 존재가 빛나는 모델은 아무래도 Sasha다. 애초에 윌슨 오디오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모델이 와트/퍼피고 이 모델이 진화해 Sasha가 되었기 때문이다.
오랜 역사와 함께 그 존재감, 하이엔드 스피커의 역사에서 방점을 찍은 모델이기 때문에 모델도 계속 꾸준히 발매되고 있다. 다른 모델은 그 모델명이 바뀌었지만 Sasha는 아직 건재하다. 2010년 기존 와트/퍼피의 마지막 버전 8을 대체하는 모델로 Sasha가 발매된 이후 2014년엔 Sasha 시리즈 2가 출시되었다. 그리고 2018년에 Sasha DAW가 출시되었다. 4년이라는 출시 간극을 계속 이어나갔다.
그리고 최근 해외 매체에서 Sasha 신형 모델의 출시를 예고했다. 이름은 Sasha V. 4년을 지나 5년만으로 V가 뜻하는 것은 로마 숫자가 아니다. 바로 V 메터리얼을 뜻하는 것으로 최신 모델인 Alexx, Alexia에 모두 V가 붙는 것과 일치한다. 바로 V 메터리얼을 도입한 최신 버전의 출시를 그 이름으로 웅변하고 있다. 출시는 6월 23일로 임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