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프레드 페리 턴테이블

fred perry x pro ject record 1

영국이 낳은 역사적 테니스 선수 프레드 페리의 브랜드. 바로 그 프레드 페리가 턴테이블 브랜드 프로젝트 오디오와 협업해 턴테이블을 출시한다. 하이파이 오디오가 자동차나 가구 등의 분야와 협업한 사례는 많지만 의류 브랜드와 협력해 제품까지 출시하는 것은 이례적. 아마도 프로젝트 오디오가 많은 공을 들인 듯하다.

프로젝트 오디오는 1991년 이미 대세는 LP가 아닌 CD로 기울던 당시 트렌드를 역행해 턴테이블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후 입문기 위주로 생산하다가 현재는 중급 턴테이블도 출시하며 특히 퀸, 비틀즈 등 대표적인 영국 록 그룹 또는 최근엔 메탈리카 에디션 턴테이블을 출시하는 등 외부 브랜드와 협업에 꽤 적극적이다.

MS2714 710 1

이번에 협력해 만든 프레드 페리 턴테이블은 오리지널 프레드 페리 셔츠 색상을 기반으로 총 세 개 색상으로 출시하다. 그 기반이 되는 모델은 프로젝트 오디오의 에센셜 III 및 데뷔 카본 EVO 등이다. 오토폰 OM 10 MM 카트리지를 기본 제공하며 33 및 45RPM 모두 지원한다. 또한 아크릴 슬립 매트는 프레드 페리의 ‘30 Leaf Laurel Wreath’, 즉 월계관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다.

색상은 블랙/샴페인, 마룬/화이트/아이스, 와이트/아이스/네이비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영국 기준 450파운드라고 한다.

MS2714 106 1
MS2714 774 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LEX MK4 CARD HERO 3 1 1

레가 Elex MK4 인티앰프

maxresdefault

블루노트 Classic Vinyl 시리즈 –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