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WiiM Ultra

WIIM ULTRA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어 그리고 최근엔 네트워크 앰프로 전 세계적으로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는 WiiM. 이미 WiiM Pro, Wiim Pro Plus 같은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WiiM Amp로 유명한 그들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름은 WiiM Ultra. 이 제품은 이전 모델보다 상위 모델로 네트워크 플레이어면서 프리앰프다. 과연 이전 제품들과 어떻게 다른 기능과 성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우선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을 이전 제품들과 유사하다. 하지만 전면 좌측에 3.5인치 풀 컬러 터치 스크린을 장착했다. 섀시는 알루미늄으로 단단하고 세련되어 보인다. 더불어 우측에 볼륨 노브가 마련되어 있고 전면에 3.5mm 헤드폰 출력단이 마려되어 있다. 후면엔 아날로그 라인 레벨 입력 및 동축 입력 그리고 HDMI ARC 입력을 마련해놓은 모습이다.

WIIM ULTRA 2

더불어 라인 입력 외에 포노 입력(MM 전용)을 통해 턴테이블을 직접 연결해 LP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 광, 입력 및 출력도 지원하며 동축 출력, 서브우퍼 출력 등 입/출력단이 상당히 다양해 프리앰프로서 파워앰프 또는 액티브 스피커와 직결이 가능한 형태다. 이 외에 USB-A 입력을 통해 USB 메모리 재생도 가능하도록 했고 당연히 이더넷 입력단도 마련해놓았다. 네트워크 스트리밍 기능은 타이달 커넥트, 스포티파이 커넥트, 구글 크롬캐스트 등 모두 지원하며 에어플레이 2 및 블루투스, 그리고 ROON도 지원한다. 한편 DAC 또한 Pro Plus보다 상위 DAC를 사용했다고 한다.

가격은 아직 미정인데 WiiM에선 자사의 포럼 게시만에 포스팅을 올려 포럼 회원들에게 가격대에 대해 의견을 타진하고 있다.

https://forum.wiimhome.com/threads/wiim-ultra-launch-price.339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Pink Floyd Obscured by Clouds Photo

핑크 프로이드가 완성한 영화음악

dynaudio 4

다인오디오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