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레가 Record Store Day 한정판

rega rsd 1

코로나가 수그러들면서 팬데믹 이전의 박람회나 전시회 발표가 줄을 잇고 있다. 이번엔 Record Store Day 소식. 2022년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이 행사는 전세계 엘피 마니아들의 축제 같은 이벤트다. 더불어 각 레이블이 이 행사에 맞추어 출시하는 한정반 엘피들로서 기존에 구하기 힘들었던 엘피 또는 특별한 사양한 스페셜 에디션이 RSD 에디션으로 봇물처럼 발매된다.

rega rsd 2

레코드 뿐만 아니다.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턴테이블 브랜드 레가 또한 RSD와 친숙하다. 이전에도 이 행사를 위한 스페셜 한정판을 제작했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RSD 에디션 턴테이블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은 역시 가장 대중적인 성공을 거둔 베스트셀러 입문기 Planar 1을 베이스로 제작되었다. 모터는 24V 저소음 설계며 RB110 톤암을 그 특징으로 한다. 더불어 레가 Carbon 카트리지가 기본 제공되므로 포노앰프만 추가하면 다양한 오디오와 연결해 엘피를 즐길 수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홍보 대사로 활동하는 올해 Record Store Day는 수많은 한정반 엘피 그리고 레가 턴테이블까지 더해서 더욱 풍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은 299파운드. 행사 당일에 Record Store Day 참가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하이파이 오디오 마니아만이 아니라 더 넓은 층의 음악 애호가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려는 레가는 이 행사에 벌써 9년째 후원자로 참여 중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im thumb

봄여름가을 겨울 [Bravo, My Life!]

DSC00901

PMC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