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안티포즈 Oladra 뮤직 서버

oladra silver front thumb

매년 열리던 독일 뮌헨 오디오 쇼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된 지 수년째. 하지만 올해 5월 박람회가 재개될 예정이다. 그 동안 소개되지 못했던 수많은 하이엔드 오디오가 출품될 예정인데 그 중 안티포즈의 Oladra도 눈에 띈다. 이 제품은 오랫동안 뮤직 서버를 만들어 온 안티포즈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국내에선 오렌더 등 일부 서버만 알려져 있지만 사실 INNOUS, 안티포즈 등 출중한 성능의 뮤직 서버 겸 스트리밍 전용 기기들이 다수 존재한다.

oladra.166

Oladra는 뉴질랜드 기반의 안티포즈가 만든 스트리밍 뮤직 서버 경 리클럭커라고 할 수 있다. 다이렉트 스트림 이더넷 및 USB UAC-2(A), S/PDIF, AES3, I2S 등 다양한 출력단이 설계되어 있어 DAC 등 여러 기기들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내부엔 64GB RAM을 내장했고 ROON, 스퀴즈 서버, HQ플레이어 서버 기능을 운용할 수 잇는 고출력 V7H 컴퓨팅 엔진이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온보드 스토리지의 경우 최대 세 개 SSD 베이를 통해 24TB까지 확장 가능하다.

oladra silver back right

이 외에도 리클럭킹 스테이지가 독보적인 기술로 설계되어 있는데 그들만의 FPGA로 가능했다. 내부엔 오븐 제어 수정 발진자를 내장하고 있고 그래핀 슈퍼 커패시터를 사용한 고품질 전원부 등을 통해 최고 수준의 리클럭킹 성능을 자랑한다고 한다. 가격은 25,000달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1 8

린 Organik DAC 업그레이드

bannaudio thum

R2R DAC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