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샌프란시스코의 토요일 밤

Al Di Meola, John McLaughlin & Paco De Lucia – Saturday Night In San Francisco

al di meola thumb

알 디 메올라, 존 맥러플린 그리고 파코 데 루치아. 이 시대의 기타 명인 3인의 라이브 실황. 우리는 이미 1980년 12월 5일, 금요일 Warfield 극장에서 이뤄진 공연을 들어본 적이 있다. 이 당시 녹음은 세 명의 기타 스페셜리스트가 이뤄낸 어쿠스틱 기타 공연의 하이라이트이자 오디오파일들이 가장 사랑하는 앨범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런데 최근 그 공연 바로 다음날 진행한 라이브 실황이 발굴되었고 전격 발매하기에 이르렇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샌 프란시스코의 토요일 공연을 들을 수 있게 된 것. 이번 발굴 프로젝트는 알 디 메올라가 직접 관여해 진행한 것으로 오랫 동안 묵혀 있었던 16트랙 라이브 세션 테잎을 카츠 나이토와 함께 재조립해 음반으로 발매 가능해졌다.

또한 마스터링은 버니 그런드먼이 그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진행했으며 RTI에서 엘피로 프레싱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외에도 하이브리드 SACD 및 CD로 출간해 가능한 많은 대중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제작에 만전을 기할 예정. 제작사는 오디오파일들에게 익숙하며 이미 이전에 금요일 밤 라이브 실황 앨범을 멋지게 재발매했던 IMPEX 레코드가 맡았다.

three 1

세계 최초 발매
180g, 33rpm
오리지널 16트랙 아나로그 테잎 사용
버니 그런드먼 마스터링
RTI 프레싱
미공개 사진, 에세이 및 인터뷰 삽입

수록곡

Side A:
Bill Graham Introduction
Splendido Sundance
One Word
Trilogy Suite
Monasterio de Sal

Side B:
El Pañuelo
Meeting Of The Spiri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rnette thumb

오넷 콜맨 : Round Trip

BandOlufsen Multiroom 1

뱅앤올룹슨 Beo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