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

바워스&윌킨스 Pi7 S2, Pi5 S2 출시

thumb

바월스&윌킨스가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출시했다다. 기존 Pi7 및 Pi5를 2세대로 진화시키는 여정이 시작되었다. 이전 모델은 2021년 4월에 출시되었던 제품들로 이제 2년만의 신제품이다. 최근 바워스&윌킨스는 하이파이 스피커 부문 메이커 중 가장 빠르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진보시켜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번 2세대 모델로 그 정점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bowerswilkins pi7 s2 pi5 s2 3

우선 Pi7 S2는 9.2mm 드라이브 유닛 그리고 고역을 담당하는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다. 네 개의 드라이브 유닛은 모두 각각의 앰프에 의해 구동되는, 호화로운 설계다. 더불어 주변 환경 소음을 자동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 후 제거하는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내부에 채널당 세 개의 마이크와 페어링되어 선명한 통화도 가능하다.

bowerswilkins pi7 s2 pi5 s2 7 1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인 Pi7 S2는 각 이어버드 사이에 24/48 수준의 무선 전송이 가능하다. 퀄콤 aptX Adaptive를 채용한 덕분. 여전히 무선 오디오 재전송 기능도 유효하다. 예를 들어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외부 오디오 소스에 연결하면 해당 소스에서 이어폰으로 오디오 신호를 무선으로 전송 가능하다.

bowerswilkins pi7 s2 pi5 s2 5

한편 Pi5 S2는 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Pi7 S2에 육박하는 성능과 기능을 즐길 수 있다. 각 이어버드에 단일 9.2mm 드라이브 유닛을 장착했고 aptX 호환 모바일과 연동해 CD 품질의 음원을 무선으로 전송, 즐길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 소음 패스 스루 모드를 제공하며 고품질 통화를 위해 두 개의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다.

당연히 두 모델 모두 바워스&윌킨스의 뮤직 앱과 완벽히 호환되므로 타이달, 코부즈 등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두 모델 공히 블루투스 범위가 최대 25미터이며 충전 후 다섯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급속 충전 기능을 활용하며 15분 충전 후 두 시간 사용도 가능하다. 격은 Pi7 S2가 £349/€399, Pi5 S2는 £249/€299라고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2 Comments

High Denon AVC A1H Black In thumb

데논 AVC-A1H 플래그십 AV 리시버 출시

emily remler thumb

레코드의 탄생